주민등록증 디자인 공모
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
○ 접수 일정 및 방법
· 접수 방법 : 공공디자인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접수(publicdesign.kr)
· 접수 기간 : 2024. 11. 18.(월) 10:00부터 ~ 11. 28.(목) 17:00까지
○ 제출서류
1. 기획안 (양식)
① 주민등록증 디자인 개선 기획안(10p 이내)
② 참가자 주요실적(10p 이내)
2. 신청서류 (서식 1~4)
① 공모 신청서
② 공모 규정 동의서
③ 공모 응모 협정서
④ 개인정보 수집 ·이용·제공 동의서
유의사항
· 선정된 6인(팀)에 한하여 2단계 주민등록증 디자인 공모 추진
- 공모 내용: 1) 현행안 : 현행법 기준 및 개발 가이드에 따른 디자인
2) 자유안 : 자유 제안 ※선정팀 대상으로 2단계 공모개요 공개('25년 1월 예정)
문의처
- 공모디자인 종합정보시스템 1:1 게시판을 통한 질의
- ☎ 02-398-7972 (10:00~17:00, 토, 일 및 공휴일 휴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