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민등록증 디자인 공모



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

○ 접수 일정 및 방법

  · 접수 방법 : 공공디자인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접수(publicdesign.kr)

  · 접수 기간 : 2024. 11. 18.(월) 10:00부터 ~ 11. 28.(목) 17:00까지


○ 제출서류

  1. 기획안 (양식)

    ① 주민등록증 디자인 개선 기획안(10p 이내)

    ② 참가자 주요실적(10p 이내)

 

  2. 신청서류 (서식 1~4)

    ① 공모 신청서

    ② 공모 규정 동의서

    ③ 공모 응모 협정서

    ④ 개인정보 수집 ·이용·제공 동의서

주민등록증 디자인 공모 지침서 및 양식.zip
유의사항

      · 선정된 6인(팀)에 한하여 2단계 주민등록증 디자인 공모 추진

        - 공모 내용: 1) 현행안 : 현행법 기준 및 개발 가이드에 따른 디자인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) 자유안 : 자유 제안  ※선정팀 대상으로 2단계 공모개요 공개('25년 1월 예정)

문의처
    • 공모디자인 종합정보시스템 1:1 게시판을 통한 질의
      • ☎ 02-398-7972 (10:00~17:00, 토, 일 및 공휴일 휴무)


빠른 이동 메뉴